본문 바로가기
맛집로그

제주 금능해수욕장 뷰가 좋은 파라도도스 카페

by 서르지 2022. 6. 7.
반응형

협재 옆에 붙어있는 금능 해수욕장

저희는 예전에 우연히 협재해수욕장으로 택시를 타고 이동하고 있었는데 택시 기사님께서 협재보다는 금능 해변이 훨씬 아름답고 조용하다고 추천받아서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로는 협재는 잘 안 가고 금능만 갈 정도고 전에는 금능 해변 바로 앞에 있는 펜션 ( 지금 여기에)에서 1박까지 하면서 금능에 푹 빠졌어요. 예전보다는 금능 해변이 유명해지기도 하고 카페가 조금 생기면서 사람들 유입이 많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한적하긴 합니다!

 

제주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카페

제주 파라토도스 카페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 길 87 
매일 9am - 8pm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금능해주욕장에서 바라본 파라토도스 카페

 

썰물 때 가서 물이 많이 빠진 금능해수욕장입니다. 사진 왼쪽에 보이는 통유리 건물이 파라토도스 카페인데 벌써부터 너무 예쁠 것 같은 뷰가 상상되네요. 

 

제주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카페 문

 

금능 해수욕장을 보다가 조금만 걸어가면 있는 파라토도스 카페. 카페 근처에는 주차를 하려면 할 수는 있는데 금능 해수욕장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무료)이 있어서 바다 구경하면서 걸어와도 충분합니다. 

 

제주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들어오자마자 풍경

 

카페가 참 예뻐요! 꽃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먼저 맞이해줍니다. 저는 1층부터 카페인 줄 알았더니 1층은 기념품샵이더라고요! 

 

제주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카페 1층

 

파라토도스 카페를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뷰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다와 하늘이 정말 미쳤습니다. 

 

제주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1층 기념품 샵

 

제주와 관련된 아기자기한 기념품들이 많아요. 엽서부터 잔, 가방, 인형까지 음료 마시려고 왔는데 한참이나 구경했답니다. 

 

제주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층별 안내

 

1층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타고 올라갑니다. 1층은 테이크 아웃하실 분들은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은 3층에서 하고 2층, 3층에서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제주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3층

 

엘리베이터 도착하자마자 살짝 보이는 3층 뷰...! 진짜 미쳤어요. 원래는 금능에 가던 곳이 있었는데 살짝 춥기도 했어서 이곳에 왔는데 잘 왔다 싶더라고요. 

 

제주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카페 메뉴

 

이곳은 카페 겸 브런치카페 겸 식사(?)도 가능한 곳입니다. 점심시간 지나고 와서 그런지 다 음료만 드시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제주 감귤 한라봉 주스와 더치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가격 사악해..) 

 

제주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3층에서 바라보는 뷰

 

원래는 창가 자리가 만석이었는데 아주 운 좋게 바로 일어나시는 커플 분들이 계셔서 바로 자리를 맡았습니다. 와... 색깔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어쩜 저렇게 바다 색깔이 이쁜지 카메라 셔터 엄청 눌렀습니다.

 

제주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2층 모습

 

화장실 잠깐 가면서 들린 2층 뷰! 2층 뷰도 정말 멋있죠? 물이 약간 빠졌는데 빠진 나름대로 예뻐요. 돌멩이로 금능이라고 적어놨던데.. 물이 얕아서 계속 유지하는 거겠죠? 

 

제주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2층 쇼파

 

이 사진은 왜 찍어놓은지 모르겠지만 뭔가 특이해서 찍어놓았던 것 같아요ㅎㅎㅎ 갑자기 찐한 분홍색 소파?! 근데 뭔가 

누워서 쉬고 싶기도 하네요..!!

 

제주 금능해수욕장 파라토도스 카페 제주 한라봉 쥬스

 

제주도 카페 오면 꼭 빠질 수 없는 샷! 확실히 에이드 종류가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 노란 음료에 파란 하늘, 애매랄드 빛 바다! 이 맛에 제주도 오는 것 같아요. 

 

 

금능 바다 보다가 시간 가는 줄 몰랐던 날

협재와 금능은 바로 붙어있어서 거의 똑같아요. 협재 바다의 색깔을 그대로 닮은 금능 해수욕장! 예전에 그날 택시기사님 추천이 아니었으면 몰랐을 바다였는데 참 감사하네요:-) 제주도에서 통유리는 정말 사랑이에요. 바로 눈앞에 발 앞에 바다가 있는 것 같은 기분. 이렇게 해가 쨍쨍한 낮에 가도 좋지만 노을 질 때 가도 풍경이 예술일 것 같아요. 제주도 여행 갈 때 금능 한번 들려보시면 정말 반하실 거예요! 정말 강추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