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잡설

2022년 스타벅스 벚꽃 MD가 나왔네요! (feat. 고양 스타필드 스타벅스)

by 서르지 2022. 4. 6.
반응형

벚꽃시즌에 어김없이 나타난 스타벅스 MD

저는 스벅 음료는 많이 안 마셔도 텀블러는 꼭 사는 사람 중에 하나입니다. 가격이 좀 슬프긴 하지만 너무 예뻐서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벚꽃 MD가 나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벚꽃과 크리스마스 MD가 제일 예쁜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봄 베너
♥BRING NEW SPRING !♥

 

저는 고양 스타필드안에 있는 스타벅스를 이용하면서 MD를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스타필드고양3F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매일 10am-10pm

 

더 자세하게 보고 싶다면 스타벅스 홈페이지 참조!

https://www.starbucks.co.kr/menu/product_list.do?CATE_CD=product_plastic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이번 MD는 보라색과 핑크색!

고양스타필드 스타벅스 벚꽃 MD

 

이번 MD는 보라보라 하면서 핑크 핑크 하네요. 벚꽃 날리는 모양의 무늬가 텀블러에 들어가 있습니다. 

 

고양 스타필드 스타벅스 벚꽃 스테인리스 텀블러

 

왼쪽부터 보시면 첫 번째, 체리블라썸 보온병도 예쁘게 나왔어요. 저 모델은 520ml 라고 하네요. 두번째 텀블러는 473ml로 벚꽃이 활짝 핀 풍경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세번째도 473ml로 색깔 조합이 참 예뻐요. 네번째는 400ml 작은 보온병으로 벚꽃이 활짝 핀 밤 풍격을 담은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고양 스타필드 스타벅스 벚꽃 MD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왼쪽부터 첫번째 텀블러는 473ml로 트로이 텀블러라고 불립니다. 제가 너무너무 사고 싶었던 퍼플빔 콜드컵 710ml 일명 지압 텀블러...! 색깔도 너무 예쁘고 저 텀블러만 있으면 왠지 물 잘 마실 것 같고...! 하지만 이미 사무실 책상엔 710ml 텀블러가 있어서 포기했답니다.

 

고양 스타필드 스타벅스 벚꽃 MD

 

정말 리얼 벚꽃 핸드 글라스 입니다. 355ml이고 뜨거운 음료를 담아 사용할 수 있는 내열유리로 제작된 상품이라고 하네요. 벚꽃 MD답습니다 :-) 

 

 

고양 스타필드 스타벅스 벚꽃 MD

 

아기자기한 찻잔도 예쁘네요. 일회용품 사용이 정책적으로도 많이 적용되면서 리유저블 컵도 많이 나왔습니다. 벚꽃 MD에 맞춰 색깔도 참 예쁘네요.

 

고양 스타필드 스타벅스 벚꽃 MD 보냉백과 매트

 

예쁜 장바구니인 줄 알았는데 보냉 백과 옆에는 피크닉 매트라고 합니다. 역시 봄이라서 이런 피크닉 용품들도 잘 나오네요. MD 직원들 열일..!

 

고양 스타필드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러기지택

 

이것도 지갑인 줄 알았더니 스트로베리 러기지택이라고 하네요. 저는 케리어 쓸 일이 많지 않아 딱히 사고 싶다는 생각은 못 들었지만 참 이런 MD까지 만들다니 참 섬세하세요ㅎㅎㅎ

 

고양 스타필드 스타벅스 벚꽃 MD kate spade

 

kate spade라는 곳과 콜라보 한 제품들이 모여져 있습니다. 저 스트로베리 물병이 참 귀엽게 생겼네요. 역시나 이번 2022 스타벅스 벚꽃 MD도 분홍분홍 한 게 아주 예쁩니다. 작년 크리스마스 때 텀블러만 안 샀어도 사는 거였는데 꾹 참았습니다. 

 

제주 벚꽃 MD가 궁금하다면!

https://marriedlog.tistory.com/entry/%EC%8A%A4%ED%83%80%EB%B2%85%EC%8A%A4%EC%A0%9C%EC%A3%BC%EC%84%9C%ED%95%B4%EC%95%88%EB%A1%9CDT%EC%A0%90

 

스타벅스 제주서해안로 DT점 공항 근처 카페로 추천 (feat.2022년 스타벅스 벚꽃 MD)

제주에만 있는 스벅 메뉴는 1일 1잔 사실 스타벅스랑 별로 안 친해서 예전부터 제주도에 오면 스벅은 보지도 않았는데, 작년 우연히 쿠폰을 쓰러 왔다가 스벅에 뒤늦게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이

marriedlog.tistory.com

제주에도 예쁜 스타벅스 MD들이 있느니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전에 써놓았던 포스팅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신메뉴 파인코코그린스무디는 과연?

저는 이날 텀블러는 포기하고 신메뉴인 파인코코 그린 스무디를 먹어봤는데 고급진 쥬시쿨 파인애플 맛 먹는 느낌이었답니다. 달달하니 호로록 넘어가서 맛있었고 코코넛(?)이 뿌려져있어서 고소했어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