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로그

삼첩분식 바질 크림 떡볶이 리뷰! 초록색 떡볶이가 있다고? 할인쿠폰 챙기세요! (with 마라로제)

by 서르지 2021. 12. 11.
반응형

크림 떡볶이 리뷰! 근데 바질을 곁들인.. 살 안 찔 것 같아 시켜봤습니다.

 

삼첩분식 마라로제 떡볶이와 바질크림떡볶이
삼첩분식 마라로제와 바질크림

요즘 아주 핫한 떡볶이가 있더라구요. 그건 바로 삼첩분식 바질 크림 떡볶이! SNS에 초록색 떡볶이로 유명하고 유튜브에는 벌써 많은 먹방 유튜버들이 리뷰를 남겼더라고요. 제가 제일 애정 하는 떡볶퀸님께서 맛있게 드셨다고 하길래 반신반의하면서 시켜보았습니다. 

삼첩분식 메뉴

<1첩 떡볶이 메뉴>
기본 삼첩 떡볶이 8,900원 : 고축가루의 얼큰함과 달달, 알싸한 국물
로제 떡볶이 8,900원 : 풍미 가득 크림과 매콤한 국물의 만남
마라로제 떡볶이 9,900원 : 얼얼한 마라와 꾸덕, 매콤한 로제의 조화
new 바질 크림 떡볶이 9,900원 : 꾸덕한 크린과 바질 ( 조금 매콤함)

<세트 메뉴>
一첩 세트 (떡볶이 선택+감자폭탄 1/2+5종 튀김) 15,000원
二첩 세트 (떡볶이 선택+감자폭탄+토핑) 17,000원
三첩 세트 (떡볶이 선택+감자폭탄+토핑+사이드+음료) 20,900원

<2첩 토핑> 
모둠 튀김(고추, 오징어, 김말이, 단호박, 당면 만두, 튀김 어묵) 7,000 원
대패삼겹 구이 8,000원,  대구 막창 9,000원 
순살치킨 후라이드 9,000원 치즈뿌링 10,000원

<3첩 사이드>
매콤 로제 리소토 6,000원 ,  대패 뽀끔밥 5,000원 
누드 순대 3,000원,  날치알 주먹밥 3,000원

삼첩분식 박스
삼첩분식 박스

요즘 정말 인기가 많긴 한가 봅니다. 이것저것 많이 시켜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먹고 싶은 메뉴마다 다 품절되었다고 해서 제일 먹고 싶었던 바질 크림 떡볶이와 마라로제 떡볶이를 시켜보았습니다. 다음엔 대패 뽀끔밥이랑 매콤 로제 리소토를 같이 시켜보고 싶네요. 기본 배달은 90분 정도 예상된다고 해서 배민1으로 시켜봤습니다. 그래도 40분 정도 걸렸네요. 그 유명한 삼첩분식의 한약상자(?)입니다. 남편은 아예 모르고 있었는데 배달받자마자 우아! 했네요. 

삼첩분식 박스 내부
삼첩분식 언박싱!!!!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아요. 뜯는 재미도 있고, 나름 알차게 들어있네요. 마라로제와 바질 크림 떡볶이,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만두와 일회용 숟가락, 젓가락 (너무 예쁘게 포장되어있어요. 저 비닐 안에 센스 있게 휴지도 한 장씩 포장되어있답니다.) 단무지도 2개나 주셨어요. 떡볶이를 두 개 시켰는데 숟가락&젓가락 세트를 4개나 챙겨주셨..... 이거 4인분인가요..? 

 

삼첩분식 마라로제 떡볶이삼첩분식 바질 크림 떡볶이
마라로제 떡볶이와 바질 크림 떡볶이

색깔만 봐도 엄청 차이 나지 않나요? 빨간색과 초록색! 마라가 섞인 로제 떡볶이의 맛도 궁금하긴 했지만 저 초록색 떡볶이의 비주얼은 정말 호기심이 뿜 뿜 했답니다. 요즘 민초 떡볶이 이런 것도 유명하던데 뭔가 신기한 맛만 아니었음 좋겠어요. ^-^

마라 로제 떡볶이 근접샷
마라로제 초 근접샷!

우선 마라 로제 떡볶이는 맵기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0단계 안 쓰음, 1단계 쓰읍, 2단계 쓰으읍, 3단계 쓰으으읍!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희는 1단계 쓰읍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감자폭탄이랑 같이 먹고 싶었는데 요즘 수급 문제 때문에 조기 품절된다고 공지가 있더라고요. 아쉽아쉽. 마라로제에는 떡, 포두부, 분모자, 대패 삼겹이 들어있었어요. 맛은 맛있었어요! 로제도 사실 크림 종류라 먹다 보면 질리는데 아주 강하지 않은 마라향이 살짝 나면서 물리지 않더라고요. 마라가 아주 조금이라도 양이 많았다면 정체성을(?) 잃었을 것 같은데 그 선을 잘 지킨 것 같아요. 엄청 맵진 않았고 아주 얼얼하진 않았지만 마라 맛과 로제 맛 둘 다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분모자 식감도 너무 좋았고 신기한 건 포두부! 예전에 다이어트한다고 포두부 잔뜩 사놨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왜 이렇게 맛이 없었던 건지.. 오늘은 떡에도 싸 먹고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삼첩분식 바질 크림 떡볶이 근접샷
바질 크림 떡볶이 초 근접샷

 다음은 신메뉴 바질 크림 떡볶이! 이 떡볶이는 맵기 조절이 안돼서 사실 조금 불안하긴 했는데 꽤 매콤했어요! 신라면 맵기 정도로(?) 그래서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점바점일 수도 있지만 제가 시킨 곳은 바질 맛이 엄청 강하진 않았어요. 유튜브 리뷰 보면 바질을 듬뿍 넣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래도 아예 안 나는 건 아니었고 크림이 그 돈가스 먹을 때 먹는 크림수프 맛이 나서 생각보다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도 4개씩 들어있었고 무엇보다 베이컨이 크고 4장이나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시켜먹을까?!??! 총평

시켜먹을 것 같아요! 특히 바질 크림 떡볶이! 개인적으로 바질을 좋아해서 바질 맛이 조금 더 났으면 좋겠긴 하지만 뭔가 초록색 떡볶이라 살도 안 찔 것 같고 >.< 무엇보다 크림 떡볶이를 좋아하긴 하는데 너무 느끼해서 크림으로 만든 음식들은 호불호가 강한데 이건 토핑도 새우, 베이컨이 실하고 무엇보다 매콤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엔 치즈도 추가해서 먹어보려고요. 마라 떡볶이는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으로 담에는 2단계나 3단계를 시켜먹고 싶었는데 공복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배가 너무 따가웠어요. 마라는 마라인 가봐요!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었고 두 조합 정말 칭찬합니다♥

 

삼첩분식 할인쿠폰
배민 할인쿠폰 챙기세요!

 

★꿀팁 하나 쓰자면 지금 배민에서 브랜드관 할인하고 있어요! 쿠폰 사용기간도 2021.12.31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최고 주문 15000원이고 3천 원이나 하는 쿠폰이니까 놓치지 마세요! 저는 이번에는 남편 배민으로 시켰고 다음 주에는 제 핸드폰으로 시켜서 두 번 먹을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