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

강남노보텔 1박 2일 내돈내산 후기

by 서르지 2024. 1. 2.
반응형

강남노보텔 1박 2일 내돈내산 후기

크리스마스 + 연말을 맞이해서 남편과 정말 오랜만에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한창 시즌일 때 예매해서 다른 호텔들은 이미 예약이 다 차 있었는데 운 좋게 강남노보텔은 1개가 딱 남아서 바로 예약했답니다😄

 

 

 

강남노보텔은 신논현역과 언주역 사이에 위치해있지만,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조금 더 가깝습니다.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역시 강남이다 보니 외국인들이 엄청 많습니다.

 

 

강남노보텔 로비

 

 

로비가 비교적 큰데 살짝 올드한 느낌은 있습니다😂 갑자기 포스팅하다가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93년도에 개관했네요.

 

 

강남노보텔 라운지 카페

 

 

로비 카페에는 인테리어가 예쁘더라고요. 번쩍 번쩍하는 에펠탑도 보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 참고로 여름에는 폭포수가 떨어진대요!)

 

 

강남노보텔 프론트

 

 

정문에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프론트가 있습니다. 여기서 체크인을 하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강남노보텔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는 총 4개가 있고 빠르게 올라갑니다!  강남노보텔은 숙박뿐만 아니라 홍보각, 뷔페, 레스토랑 등 다양하더라고요! 나중에는 꼭 식사하러 오고 싶었습니다.

 

반응형

 

강남노보텔 복도

 

 

방도 엄청 많죠? 끝도 없이 이어질 것 만같은 사진이네요😂 복도부터 쾌적해서 잘 골랐다 싶었습니다. 

 

 

강남노보텔 룸

 

 

드디어 입장! 와 침대가 너무 커서 깜짝놀랐어요! 킹사이즈❤️ 맨날 제 몸무림에 침대 가장자리에서 자는 남편이 제일 좋아한 건 안 비밀!

 

 

로비가 살짝 올드한 감이 있어서 솔직히 조금 불안했는데, 룸컨디션은 너무 좋았어요. 

 

 

강남노보텔 책상

 

 

업무 볼 수 있는 공간까지! 의자가 굉장히 편해 보이지 않나요? 

 

 

강남노보텔 테이블

 

 

간이테이블과 작은 의자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티비볼 때 편했어요! 

 

 

강남노보텔 풍경

 

 

뷰는 시티뷰이긴 했지만 고충이라 예쁜 하늘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 해질 때 풍경은 최고인 것 같아요!

 

 

강남노보텔 무선충전기

 

 

침대 옆에는 충전기도 있었는데 무선이라서 신기했어요. 저는 자면서 핸드폰 하다가 잠드는 편이라 쓰진 않았지만 충천기 두고 오신 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강남노보텔 옷장

 

 

겨울이라 코트 넣을 수 있는 옷장과 여행객들을 위한 금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강남노보텔 화장실

 

 

화장실도 엄청 깨끗했어요! 샴푸, 컨디셔너, 워시, 핸드워시는 다회용기에 비치되어 있었고, 뚜껑을 못 열게 해 놓아서 안심하고 쓸 수 있었습니다. 

 

 

강남노보텔 변기

 

 

특이(?)했던 점이 변기가 좀 높아요! 그렇다고 발이 땅에 안 닿을 정도는 아닌데 '오? 높다?' 하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아마 외국인들이 타깃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강남노보텔 어메니티

 

 

면봉, 화장솜정도는 준비되어 있는데 ★칫솔, 치약★은 한 세트당 9,000원이었던가? 비싸요! 꼭 챙겨 오시거나 바로 앞 편의점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CU 편의점에서 칫솔, 치약 1+1 엄청 많이 하더라고요! (저 같은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놓으시는 것 같은..)

 

 

강남노보텔 스낵류

 

 

스낵류가 준비되어 있지만 역시나 이것은 유료라서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밖에 커피포트, 티백, 면도기(유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강남노보텔 커피포트

 

 

저는 종종 커피 캡슐이 있으면 내려먹긴 하는데 티백종류가 있어서 이번엔 패스했어요!

 

 

강남노보텔 주류

 

 

제일 신기했던 젝다니엘 위스키(?) 저는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외관부터가 비싼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1박 2일 내돈내산 강남노보텔 솔직 후기는?

저는 기대를 안 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침대 크기! 운동장인 줄 알았어요😂 신혼집 침대도 킹으로 바꾸고 싶었답니다. 

 

 

룸컨디션도 마음에 들었고 강남인점도 좋아서 체크아웃 끝나고 주변을 구경하고 가는 맛도 있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 ▼ ▼ 강남 신논현 놀거리가 궁금하시다면? ▼ ▼ ▼

 

 

팀홀튼 신논현 1호점 주말 웨이팅 솔직 후기

팀홀튼 신논현 1호점 주말 웨이팅 솔직 후기 얼마 전 신논현역에서 남편과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집에 가던 중에 우연히 팀홀튼 카페를 지나가게 되었는데요. 대한민국 1호점 답게 매장 밖에서

married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