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

떡볶이 밀키트 추천 미미네 떡볶이 마켓컬리 내돈내산

by 서르지 2022. 7. 26.
반응형

홍대 미미네 떡볶이가 밀키트로?

예전에 미미네 떡볶이가 정말 인기 있었을 때가 있었는데, 홍대에서 웨이팅까지 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요즘은 워낙에 떡볶이 브랜드가 많아서 경쟁이 치열해졌지만 제가 먹었던 국물 떡볶이 중에 best 3위안에 들을 정도로 맛있는 떡볶이예요!! (진짜 강추) 이제는 나이 들어서 그런지 홍대는 가기가 괜히 힘든 것 같고.. 재미도 없고 해서 잘 안 가다가 미미네 떡볶이 밀키트가 있더라고요! (마켓 컬리 처음 쇼핑해본 건 안 비밀) 배송 오자마자 바로 해 먹어 보았답니다. 

 

미미네 떡볶이 밀키트 한 그릇

 

미미네 떡볶이 밀키트 
3인분 570g
한 팩당 5400원 (sale 4968원)

 

마켓컬리 미미네 떡볶이
광고 NoNoNo

드디어 집에서 만나는 미미네 떡볶이! 마켓 컬리에서 8% 세일 중입니다. 샛별 배송으로 가능하고 마켓 컬리 떡볶이 밀키트 중에서 판매량 Best 5위 안에 들더라고요. 조금이라도 세일할 때 빨리 쟁겨 놓아야 해요 :)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 떡볶이 상품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 떡볶이입니다. 유통기한도 2023년까지 넉넉하고 한 팩당 3인분이에요. 570g에 1236.22kcal 엽떡보다 나쁘지 않은 걸로 위안.. :-) 

반응형

미미네 떡볶이 밀키트 영양정보

 

처음에 216kcal라고 해서 뭐지? 했는데 100g 당 칼로리라 속으면 안 돼요! 대략 X5 해야 함...! 

 

미미네 떡볶이 조리법

 

떡볶이 밀키트라 그냥 물 끓이고 다 넣으면 끝이에요! 진짜 밀키트는 누가 생각한 건지 개인적으로 노벨상 줘야 된다고 생각해요. 짱!

 

미미네 떡볶이 내용물

 

이렇게 큰 플라스틱 통에 담겨있습니다. 떡이 작긴 하지만 꽤 많은 것 같아요. 

 

미미네 떡볶이 밀키트 구성

 

떡볶이 떡, 한입 어묵, 떡볶이 소스가 있네요. 저는 떡볶이도 맛있긴 하지만 저 한입 어묵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어묵이 얇지 않고 통통해서 국물이랑 먹으면 진짜 최고! 

 

미미네 떡볶이 떡 씻기

 

저는 떡볶이 만들기 전에 떡과 어묵을 씻어 줬답니다. ( 굳이 안 씻어도 됨!) 

 

미미네 떡볶이 조리과정

 

물 450cc를 냄비에 넣고 끓기 시작하면 다 넣으면 돼요. 사실상 물만 끓으면 거의 요리된 거나 마찬가지

 

미미네 떡볶이 소스

 

저는 먼저 소스를 넣어주었습니다. 약간 물이 많은 듯해 보이지만 이 떡볶이는 국물 떡볶이라 안심하셔도 됩니다. 

 

미미네 떡볶이 조리하기

 

소스가 살짝 끓기 시작하면 떡과 어묵을 넣어주면 끝납니다. 한 2-3분 끓이면 떡과 어묵이 부푸는데 그 타이밍이 완성입니다. 

 

미미네 떡볶이 밀키트 완성

 

조리부터 완성까지 10분도 안 걸린 것 같네요. 매장에서 먹던 미미네 떡볶이랑 똑같이 생겼어요!

 

미미네 떡볶이 밀키트 국물

 

국물 떡볶이답게 꾸덕한 건 전혀 없어요. 진짜 국물! 싱거워 보일 수도 있는데 전혀 전혀 싱겁지 않답니다. 

 

 

떡과 국물이랑 같이 먹어주면 진짜 맛있어요. 밀 키트로 나온 떡볶이는 매장 떡볶이랑 맛이 조금은 다른데 이거는 진짜 99.9% 똑같더라고요. ( 0.1%는 홍대 분위기 맛?!) 양도 3인분이라 양이 많아요! 떡 다 먹었다 생각했는데 숟가락으로 뒤적거리면 떡이 생성되는 마술..! 

 

미미네 떡볶이 국물과 김밥

 

김밥 재료가 많이 남아서 후다닥 말고 국물이랑 같이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한입 어묵답게 숟가락에 딱 들어와서 국물이랑 같이 먹기 좋아요. 저는 떡볶이 밀키트는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 (약간씩 맛이 다르고 왠지 모르게 더 달다고 생각돼요.) 미미네 떡볶이 밀키트는 칼칼하고 매장이랑 맛이 거의 흡사해서 먹자마자 바로 재구매했어요! 맛은 오리지널이랑 매콤한 버전이 있고, 가격도 꽤 착한 편이니 한 번 드셔 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