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로그

현대 백화점 맛집 VEZZLY 베즐리 베이커리 모든 메뉴와 솔직후기

by 서르지 2022. 4. 20.
반응형

빵순이가 매번 들리는 빵집 베즐리

저희 부부는 빵을 너무 좋아합니다. 꼭 어딜 놀러 가도 유명한 빵집은 꼭 들리는 편인데, 예전에 더 현대 놀러 갔다가 베즐리라는 빵집을 우연히 들렸는데 그때 당근케이크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베즐리는 이미 유명한 빵집이 었더라고요? 집 근처에 현대백화점에도 있길래 작정하고 가보았습니다!

현대 백화점 베즐리 외관

현대백화점 베즐리

베즐리 베이커리는 거의 현대백화점에 입점되어있습니다. 미아점, 노원점, 신촌점, 압구정본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남양주, 무역센터점, 여의도 더 현대, 천호점, 목동점, 킨텍스점, 중동점, 평촌점, 롯데 백화점 판교점, 송도점, 충청점, 롯데 백화점 대전점, 강릉 아산 병원, 대구점, 한전 본사점 등에 위치하고 있네요. 거의 현대 백화점에 많이 있죠? 

현대 백화점 베즐리 신메뉴

불과 1~2달전에 갔다 왔는데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메뉴 하나하나 개성도 강하고 먹어보고 싶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메뉴를 볼까요?

현대 백화점 베즐리 메뉴1

소금 빵도 인기가 많더라고요. 전에 한번 먹어봤는데 짭조름한 담백한 빵이었어요! 저희는 여기서 옥수수 중독 조심 빵을 하나 골랐답니다. (이름 귀엽..!)

현대백화점 베즐리 메뉴2

베즐리가 빵 맛집인데 이름도 맛집이네요. 이름 짓기 장인! 자세히 보니 빵 이름들 무엇 :-)

현대백화점 베즐리 메뉴- 소보로의 밤, 갈릭프레첼, 먹물소금빵

이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 갈릭 프레첼도 있네요. 소보로 맘모스 빵도 전에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현대백화점 베즐리 밤톨파이

이름이 너무 귀여워요! 밤톨 파이라니 고소하고 달달한 빵이 많네요.

현대백화점 베즐리 머핀 종류

머핀도 크림치즈, 피넛, 오레오로 다양해요. 뭔가 퍽퍽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

반응형

현대백화점 배즐리 옛날 단팥빵, 치즈 쫀쫀이, 퐁듀 맥앤치즈

퐁듀 맥 앤 치즈가 너무 궁금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기본 빵인 단팥빵도 파네요.

현대백화점 베즐리 깜빠뉴 종류

깜빠뉴 종류와 바게트가 있네요. 콰트로 치즈 깜빠뉴 신기하지 않나요?

현대백화점 베즐리 치리치리빵빵, 좋은 아침 모닝롤, 뜯어먹는 올리브 식빵

치리치리빵빵은 최고급 버터로 72겹을 접어 풍미가 가득한 데니쉬 빵이라고 하네요. 

현대백화점 베즐리 피자바게트, 황치즈 바게트

Best가 붙은 두 개의 바게트! 저희는 피자 바게트를 담아보았습니다. 왠지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먹으면 맛있을 것 가은 느낌

현대백화점 베즐리 도토리슈, 당근케이크

이름이 진짜 진짜 맛있는 당근 케이크인데 정말 맛있어요! 당근이 계속 씹힐 만큼 듬뿍 들어있는 찐 당근케이크! (당근케익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맛있어요!)

현대백화점 베즐리 식빵 종류

한편에 식빵 종류도 많습니다. 초신선 우유식빵도 한번 사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현대백화점 베즐리 미미 카스테라

미미 카스테라와 까사테라는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더라고요! 미미 카스테라는 식용유랑 밀가루, 무항생제 계란과 쌀가루로 만든 카스테라고 까사테라는 꿀이 첨가된(?) 그런 카스테라 같네요. 

현대백화점 베즐리 전병, 쿠키류 선물세트

전병과 쿠키류 들은 예쁘게 포장되어있어 선물용으로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맛은 워낙 보장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현대백화점 베즐리 케익

예전에 더 현대 백화점을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문했는데 케이크 줄이 정말 어마어마했어요. 케이크도 맛있고 예쁘기로도 유명한가 봐요! 미리 주문하시면 캐릭터 케이크 같은 것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현대백화점 베즐리 빵과 어울리는 추천음료

빵 이름 지을 때부터 센스가 터지는 건 알았지만!! 요렇게 빵과 어울리는 추천 음료도 정리해서 메뉴판으로 정리해놓았네요!

현대백화점 베즐리 카페 내부

이렇게 먹고 갈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여기는 미아 현대백화점이고 참고로 더 현대 보다는 자리가 많은 것 같네요!

 

순삭 가능한 베즐리 베이커리!

현대백화점 베즐리 베이커리 구매한 빵들

이날 저희가 구매한 빵인데 사실.. 다 못 먹을 줄 알고 조금 맛만 보자! 했는데 정말 순삭 했습니다. 피자 바게트는 역시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니까 정말 맛있었고, 퐁듀 맥 앤 치즈는 짜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치즈 가득한 빵이었습니다. 짱!! 옥수수 중독 조심 빵은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만약에 아주 달달한 걸 원하신다면 삼송 빵집 옥수수 고로케(?) 그게 훨씬 답니다:) 올리브 치아바타는 사실 다이어트 용으로 구매했는데 다 순삭 해버린 건 비밀! 베즐리 빵 정말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