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로그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차이홍 내돈내산

by 서르지 2022. 4. 19.
반응형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저녁 먹기 도전!

사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을 갔었을 때가 좀 오래되긴 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었네요ㅠㅠ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올 때마다 아울렛 안에서 식사는 잘 안 하고 항상 근처 맛집 가서 먹긴 했는데 이날은 너무 배가 고파서 아울렛안에서 맛집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웠어서 국물이 먹고 싶어 짬뽕을 선택했습니다! 중식 고고~~!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차이홍 외관

차이홍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점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3층

파주 롯데 아울렛 3층에 올라가면 한식, 분식, 일식, 패스트푸드 등등 여러 종류의 음식점이 있었습니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앞 메뉴판

매장 앞에는 이렇게 큰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만두 종류만 있는 메뉴판도 보였고 코스요리, 메인류 메뉴도 보이네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차이홍 매장

매장 안은 엄청 넓었습니다. 안쪽으로는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찍지는 못했지만 안쪽으로도 자리가 꽤 있어서 넓더라고요.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차이홍 식사류 메뉴판

식사류 (면류, 밥류)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탄탄면 같은 메뉴도 보이고, 계절 음식으로 여름에는 중국식 냉면, 냉짬뽕 겨울에는 굴탕면을 판매하네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메인메뉴판

메인 메뉴, 요리류 메뉴판입니다. 유산슬부터 칠리새우, 크림새우도 있었지만 중식 하면 탕수육이죠! '소'자로 찜했습니다. 

반응형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딤섬류

매장 앞에 메뉴판을 봤을 때는 그냥 만두가 많네라고 생각했는데 딤섬류가 많더라고요. 소룡포? 가 딤섬 종류겠죠? 소룡포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네요. 여러 가지 메뉴가 있었지만 저희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차이홍 테이블

테이블에는 간장 종지와 고춧가루, 간장, 앞접시, 물컵이 있었습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차이홍 반찬 세팅

메뉴를 준비하고 나니 바로 반찬 세팅을 해주셨습니다. 간단하게 단무지와, 짜사이가 있었습니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차이홍 딤섬

주문을 하고 나서 기다리다 옆을 보니 만두(?) 딤섬(?)만 찌는 곳이 따로 있더라고요. 엄청난 연기와 함께 계속 실시간으로 찌고 있었습니다. 만두 맛집인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차이홍 짜장면

10분에서 15분 정도 기다리니 음식은 바로 나왔습니다. 메추리알이 들어가 있는데 짜장면이네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차이홍 짬뽕

그릇이 엄청 신기했어요! 약간 당황하기도 했지만 그릇이 특이해서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신선로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신선로 그릇 같기도 하고..!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차이홍 탕수육 소

같이 주문한 탕수육 소! 엇.. 근데 소스가 부어서 나왔네요. (찍먹파 흑흑...) 탕수육은 바삭바삭해 보이고 야채도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총평은?

사실 그냥 그랬습니다. 음식은 괜찮았는데 짬뽕이 너무 식었어요... 따뜻하게 먹고 싶었는데 미지근한 짬뽕? 그릇만 보면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여기서 저녁 먹기 전에 후기를 찾아볼 때도 '짬뽕이 미지근해요'라는 리뷰를 꽤 보긴 했는데 '미지근해도 얼마나 미지근하겠어'하고 들어갔지만 정말 미지근해서 당황...! 탕수육, 짜장면은 그냥 무난 무난 했습니다. 그렇다고 아주 맛없지는 않아서 아울렛 안에서 식사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은 나쁘지 않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