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로그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수요미식회에 나온 곳? 솔직 후기

by 서르지 2024. 1. 6.
반응형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수요미식회에 나온 곳?

생각해 보면 명동에서 외식한 지 진짜 오래된 것 같아요! 어릴 때는 많이 갔었는데 말이죠. 남편이랑 명동 성당도 구경할 겸 겸사겸사 명동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명동은 겨울일 때 가장 예쁜 것 같은 느낌😊

 

 

숯불에 지글지글하게 구운 고기가 먹고 싶어서 명동 고기 맛집을 찾다가 알게 된 육통령! 수요미식회까지 나왔다고 해서 바로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설명

 

 

명동 맛집 육통령은 무려 3층으로 되어있더라고요. 제가 왔을 때는 3층이 전부 만석이었는데 한국인지 외국인지 모를만큼 외국인들로 꽉 차 있었어요! 

 

 

육통령 = 은성양곱창! 맛있는 고기와 곱창을 함께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계단

 

 

살짝 가파른 계단이지만 문제없습니다! 1층에는 자리가 없어서 3층으로 갔어요.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내부 모습

 

 

3층도 외국인들로 꽉차있었는데 운 좋게 다 빠지고 나서 찍을 수 있었습니다. 시설은 쾌적했어요!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수저 세팅

 

 

돼지고기 맛의 기준이되다. 육통령! 뭔가 글씨부터 맛집느낌이 나서 기대가 됐어요.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고기 설명

 

 

고기 하면 빠질 수 없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설명이 자세하게 되어있어서 궁금해서 찌개도 시켜보았습니다.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메뉴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메뉴판

 

 

저는 솔직히 명동이라 비쌀 줄 알았는데 가격은 다른 지역이랑 비슷했어요! 한우부터 돼지까지 아주 다양하게 있습니다.

 

 

심지어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고기와 김치찌개, 토장찌개를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면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숯불

 

 

주문과 동시에 숯불을 세팅해주셨어요. 저는 겨울이면 이렇게 숯불에 지글지글 구운 고기가 그렇게 생각나더라고요?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샐러드

 

 

이어서 나온 샐러드! 세상에나 샐러드를 본격적(?)으로 주는 곳은 처음봤어요! 귤과 게맛살도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기본반찬

 

 

맛집 하면 빠질 수 없는 생고추냉이! 각종 젓갈과 양념이 나왔어요.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파절이

 

 

파절이까지 완벽! 접시가 꽤 높은데 테이블에 구멍이 뚫려있어 먹기 편하더라고요!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고기

 

 

두툼한 오겹살까지 세팅되면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역시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죠?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삼겹살

 

 

알맞을 정도로 바삭하고 두툼하게 잘 구워주시더라고요!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버너

 

 

먹다 보니 버너가 세팅되어서 보니 김치찌개더라고요! 보통은 뚝배기에 주셔서 시간 지나면 금방 식는데 너무 좋았어요.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김치찌개

 

 

두부와 고기도 푸짐해서 끓이면 끓일 수록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김치찌개 끓이는 중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김치찌개 완성모습

 

 

배추, 소금의 선별부터 김치 담그기, 숙성까지 원스톱컨트롤로 깔끔하고 라이트 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김치찌개라고 합니다👍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오겹살 모습

 

 

자 이렇게 생고추냉이와 먹어보면! 완전 꿀맛입니다. 두툼하고 적당한 비계가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김치찌개와 밥 한 숟갈

 

 

김치찌개에 있는 고기와 밥이랑 비벼먹으면 밥도둑입니다. 김치찌개맛은 정말 깔끔했어요!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밥이랑 먹기 좋았습니다.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냉면

 

 

먹다 보면 빠질 수 없는 냉면! 살얼음 띈 육수까지 따로 주셔서 완벽했습니다.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냉면 비빈 모습

 

 

저는 항상 냉면을 후식으로 먹지 않고 고기와 같이 싸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고소한 참기름까지 더해진 냉면이 기가 막혔습니다.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맥주

 

 

사실 이 날은 남편이 유럽 출장을 갔다가 온 역사적인 날이라 맥주가 빠질 수 없었어요! 한국 음식 그리워해서 제일 먹고 싶은 삼겹살과 김치찌개를 선택했답니다😀

 

 

명동 고기 맛집 육통령, 수요미식회에 나온 곳? 솔직 후기는?

저는 다음에도 재방문하고 싶었어요! 숯불과 고기상태, 음식들도 다 맛있었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이색적이었어요!  제가 한국에 있는지 외국에 있는지 모를 만큼 신기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외국인 분들도 정말 맛있게 드시고, 열심히 사진 찍으시더라고요. 괜히 뿌듯 뿌듯!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명동 육통령 가는 곳 알려드려요!

 

 

명동역 5번 출구에서 200m 정도 걸어가면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인데요. 코시국 이후로 많이 활기를 찾은 것 같더라고요😀

 

 

명동에서 고기 맛집을 찾으신다면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